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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FAQ
로고제작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홈페이지 : “상담 및 신청” 메뉴에서 신청서를 접수하시면 해당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
✔️ 카카오톡 ID : onewhan12, logopia을 이용해서 상담이 가능합니다.
✔️ 전화 : 02-512-3182 로 전화 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 이메일 : jdone210@naver.com,ddak9157@naver.com로 상담 가능합니다.
결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입금계좌 : 국민은행 059401-04-176265 (이한동 디자인딱)으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 카드결제 : PAYAPP(페이앱)을 통해 휴대폰 SMS(문자)로 카드결제 링크를 발송해 드립니다.
작업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작업시점은 선금이 입금된 날로 부터 시작됩니다.
✔️ 서비스품목에 따라 3~5일 사이에 1차 시안을 보내드립니다.
✔️ 추가시안과 수정작업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 응용디자인 기간은 약간의 차이가 있으나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 최종완결까지 로고상품에 따라 짧은경우 약 5~10일, 긴 경우 20일~30일 예상됩니다.
시안은 어떻게 받아보나요?
✔️ 로고시안은 이메일을 통해 이해하기 쉽게 디자인및 설명과 함께 이미지파일로 보내드립니다.
✔️ 이메일 사용이 어려우신 분은 SMS문자 또는 카카오톡으로도 가능합니다.
시안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 시안이 마음에 안들 경우 협의 후 추가시안을 보내드립니다.
✔️ 수정은 만족하실 때 까지 무제한 수정해 드립니다.
로고확정 후 데이터는 어떻게 받아볼 수 있나요?
✔️ 확정된 로고는 사용이 가능한 데이터 형태(일러스트레이터 AI 파일, 및 이미지파일 PNG 또는 JPG)로 이메일을 통해 제공됩니다.
인쇄물 제작도 가능한가요?
✔️ 명함, 봉투외 인쇄및 제작물 작업이 가능합니다.
✔️ 별도의 추가 인쇄/제작물에 대해서는 상담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 인쇄물 가격안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세금계산서는 발급이 되나요?
✔️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 부가세 10% 입금하시면 이메일을 통해 전자세금계산서가 발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