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본이미지 alt

가격안내

로고피아의
3가지 약속
  1. 1. 저작권 문제로 부터 안전한 디자인 약속
  2. 2. 고객이 만족할때 까지 추가비용없이 무제한 수정
  3. 3. 지속적인 사후관리 (추가적인 수정이나 인쇄, 원본데이터 관리 등)
  1. 접수
    온라인 신청서 및
    전화 접수
  2. 상담
    신청내용
    상세상담
  3. 입금
    선급금 입금
  4. 시안
    로고시안 및
    응용디자인
  5. 수정
    부분 수정 및
    컬러 수정
  6. 확정
    디자인 확정
  7. 입금
    잔금입금
    *부가세별도
  8. 발송
    메일 발송
1. 접수 및 상담

“고객님께서 온라인 또는 전화로 접수하시면 담당 디자이너가 전화상담을 드립니다.”

온라인 로고신청서가 접수되면 로고피아 담당 디자이너가 전화 상담을 통해 더욱 자세한 고객정보와 의뢰하신 로고 신청 정보를 확인 후 로고 개발 방향과 진행 방향을 상담해드립니다.

2. 입금(선금)

“선금 입금과 함께 로고디자인 개발이 시작됩니다.”

고객님께서 로고 개발비의 선입금을 하시면 로고 개발이 순조롭게 진행되어집니다.

입금계좌 : 국민은행 059401-04-176265 (이한동 디자인딱)
카드결제 : PAYAPP(페이앱)을 통해 휴대폰 SMS(문자)로 카드결제 링크 발송
3. 시안 & 수정 & 확정
(로고디자인 개발 과정)

“로고피아는 고품질의 선별된 로고 디자인을 제시해 드립니다.”

서로 다른 감각과 스타일의 전문 로고 디자이너의 색다른 로고들 중 더욱 최적화된 로고를 선별하여 정해진 시일내에 정해진 로고디자인 시안을 메일을 통해 제공합니다.

로고디자인 개발 과정

  1. 로고
    상담
  2. 시안
    제시
  3. 의견
    수렴
  4. 재시안
    * 미확정시
  5. 로고
    확정
  6. 응용
    디자인
  7. 응용
    확정
  8. 완료
3~4일
3~4일
7~10일

* 가격대별로 제공되어지는 로고 시안에 차등이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로고 개발 비용안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금(잔금) 및 완료

“로고가 확정 되어지면 잔금 입금과 함께 로고데이터를 발송합니다.”

로고를 선정하시면 정해진 로고 및 데이터를 정리하여 메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 로고디자인 개발 비용에 부가세는 미포함 가격이므로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실 때는 부가세 10%가 가산되어집니다.